이태희 칠곡군종합자원봉사센터 소장 취임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03 16:00:16
[타임뉴스=이승근] 이태희 現 칠곡군새마을회 이사가 5월 1일자로 칠곡군 종합자원봉사센터 소장으로 취임했다.

이태희 신임 소장은 칠곡군 왜관읍 출신으로 영남이공대학교를 졸업하고 칠곡군재향군인회장, 칠곡군 새마을회장을 역임하였으며 왜관라이온스클럽, 왜관청년협의회 등 사회단체에서 활발한 봉사활동을 해왔다.

2012년부터 2017년까지 한국국제협력개발단, 새마을세계화재단, 경상북도 소속 해외봉사단으로 필리핀, 인도네시아, 인도 등에 파견되어 30개월간 해외봉사활등을 펼치는 등 남다른 경력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이 소장은 “자원봉사자가 자신의 봉사활동에 대해 보람과 긍지를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많은 주민이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수요자의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나눔의 도시 행복 칠곡을 만드는데 매개체 역할을 하도록 하겠다" 며 취임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