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 가 볼만 한곳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일 단양산악바이크 ATV
최웅수 | 기사입력 2018-05-07 07:04:57

떠나자! 단양팔경 볼거리 먹거리...
단양 레포츠 익스트림 산악바이크
ATV
타임뉴스=김민정충북 단양군이 여행 마니아들의 버킷리스트(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일)에 기록 될 만큼 인기 관광도시로 주목받고 있다.

안전요원 자격증을 보유한 가이드가 고객에게 무전기를 지급, 이동중 소통을 하며 안전하게 리딩하고 있어 남녀노소, 초보자도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단양 가볼 만 한곳으로는 단양8경외에도 만천하스카이워크, 구인사, 온달관광지, 수양개 선사유적지, 수양개 빛터널, 다누리 아쿠아리움, 고수동굴, 천동동굴, 루어낚시, 여름에만 볼 수 있는 이끼터널, 소백산 자락길, 느림보 강물길등 다양해, 가족과 기업체 단체 나들이코스는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이다.

단양 관내 대표 이색 익스트림 레저스포츠로는 패러글라이딩과 단양산악바이크 ATV 등 손꼽을 수 있다.

아름다운 소백산자락의 자연풍광을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산악바이크 ATV는 온몸에 전달되는 스릴과 운동효과와 재미를 만끽할 수 있어 많은 애호가들 사이에 부담없이 가족과 연인끼리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 스포츠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정상(해발 664m)코스

단양 산악바이크 ATV체험은 정상(해발 664m)코스 및 강변코스가 있으며, 산악바이크 ATV 마니아들을 위한 12일 캠핑상품(해발 500m)까지 체험 할 수 있는 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용객을 위해 각종 안전요원 자격증을 보유한 가이드가 고객에게 무전기를 지급, 이동중 소통을 하며 안전하게 리딩하고 있어 남녀노소, 초보자도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코스는 약 15∼30분 정도 운행하는 기존의 트랙 주행코스 위주의 체험장과 약 40분에서 1시간 이상이 소요되는 다양한 코스를 가지고 있으며 간단한 운전조작으로 누구나 안전하게 오프로드에서 ATV를 즐겨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단양맛집 물레방아집

산악바이크 ATV 체험과 더불어 맛집으로 소문난 물레방아 식당이 단양을 찾는 관광객과 단양군민들 사이에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곳 ATV체험장(☎1544-6663)에서 운영하는 글램핑장, 물레방아식당, 단양ATV 체험은 단양 고수동굴 제2주차장 앞에 위치, 단양시내에서 1km미만으로 차량 1, 도보 10분이면 이동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