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5-07 21:17:56
[태안타임뉴스=나정남기자] 태안군이 5월 5일 제96회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와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큰 관심을 끌었다.

군은 지난 5일 군민체육관 및 청소년수련관 일원에서 관내 어린이와 지역 주민 등 2천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늘 가득한 행복, 내일을 꿈꾸는 즐거움’이라는 주제로 ‘2018 태안군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했다.

태안군이 주최하고 전국교직원노동조합태안지회(지회장 최용창)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태안경찰서, 모범운전자협회, 태안소방서 등 관계 기관의 협조로 안전하게 치러졌다.

특히, 도미노와 환상의 비눗방울 놀이, 과학체험마당, 창의놀이마당 등 다채로운 체험부스를 마련해 스피너 만들기 슬러시 만들기 협력 컵쌓기 보드게임 페이스페인팅 등 가족이 함께 하는 즐거움을 제공했다. 

다양한 먹거리도 함께 준비해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태안군는 “오늘 축제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길 바란다"며 “지역 어린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행복을 위해 군에서도 관계기관과 함께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