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원유원지 운동장에서 달성군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08 16:51:26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달성군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화원유원지 운동장에서 ‘달성군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제96회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고 유익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달성군에서 기획하고 준비했다.

천내초등학교 어린이 국악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시작된 행사는 마술공연, 태권도 시범, 밸리댄스, 방송댄스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공연으로 이어졌다. 

또 행사장 곳곳에서는 각자의 손재주를 뽐낼 만들기 시리즈와 놀이 프로그램, VR체험, 3D 프린팅펜 체험 등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체험 부스도 마련되었다.

부대행사로 진행된 장기자랑과 퀴즈골든벨, 스탬프 랠리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오전부터 오후까지 알차게 구성된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찬, 희망을 심어주는 문화행사로 진행되어 지역 주민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고, 각계각층의 자원봉사자들의 손길이 빛을 발하는 행사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