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환경연수원 에코그린합창단 청소년 환경음악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09 17:09:41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경상북도환경연수원(원장 심학보)은 9일 오전  김천동신초등학교에서 청소년 환경음악회를 개최 했다.

이번 환경음악회는 청소년의 환경감수성증진을 통한 환경보전의식 함양과 심성순화를 위해 기획된 공연으로 김천동신초등학교 학생 및 교사, 학부모 700명을 대상으로 공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은 에코그린합창단의 서정적인 가곡으로 시작해 학생의 환경감수성을 자극하는 1부 공연에 이어 김천동신초 학생들의 독창 및 듀엣 공연으로 상호 공감대를 조성해 공연의 조화를 이루었다.

 2부에서는 ‘무궁화’, ‘아!대한민국! 독도는 우리땅!’을 공연해 학생들로 하여금 자연사랑‧나라사랑의 의식을 가지게 했다.

에코그린합창단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청소년 환경음악회는 경북내 청소년들의 환경감수성증진을 위해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 17개 학교로부터 공연 신청을 받았다, 

3대1의 경쟁률 속에 그중 6개 학교를 선발해 5월9일 김천동신초등학교 공연을 시작으로 7월까지 도내 6개 지역 초‧중‧교를 찾아가 환경음악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경상북도환경연수원 심학보 원장은 “에코그린합창단의 환경음악회를 통해 경상북도 청소년들의 환경감수성증진과 심성순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남겼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