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원도심 이색 축제 운영자 '모집'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5-11 15:58:4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는 원도심 특화거리에서 특색 있는 축제를 만들고 진행할 운영자를 모집한다.

11일 시에 따르면 공모사업은 특화거리조성사업 축제운영이며 18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고 도시재생위원회 심의를 거쳐 대상자를 선정한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 열린 숨바꼭질 축제를 이어갈 운영자로 선정되면 젊음의 거리, 공설시장 활성화, 다문화거리를 주제로 원도심 유입을 꾀할 수 있는 축제를 운영하게 된다"며 “총 보조사업비는 1억 3000만원이며 신청자는 총 사업비의 30%를 자부담해야 한다"고 말했다.

지원자격은 신청일 현재 소재지가 천안 등록돼 있는 기관 및 단체로 원도심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단체이다.

다만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사업 또는 법인, 단체 또는 특정행사 부대 프로그램 등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는 지원할 수 없다.

평가항목은 도시재생사업과의 연계성(10) 기획 및 프로그램 구성(50) 안전대책(10) 지역사회 협력체계(10) 기대효과(20)이며 5월중 1차 심사를 거쳐 2차 심사 후 6월중 선정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 후 축제 특성 및 규모에 따라 예산 범위내에서 사업비가 조정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천안시 도시재생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