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호 대전시교육감, 16일 후보등록 본격 선거운동 돌입!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5-14 19:58:2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14일 교육청 브리핑에서 재선 출마 일정을 밝혔다.

설동호 교육감은 16일 오전에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오후에는 용문동 선거사무소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 할 예정이다.

설 교육감은 “지난 4년간 대전 시민 모두가 대전 교육에 관심과 성원해주셔서 많은 것을 이루어 냈다"며 “그동안 일을 해오면서 많은 것을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대전 교육에서 지속할 일과 앞으로 새로운 정책으로 해야 할 일 등에 대한 확실한 구상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는 학교에서 배운 지식으로 살 수 있는 시대가 되었는데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이한 지금은 아이들의 인성과 창의성을 길러야 한다"며 “자기역량, 소통역량, 발표력, 심리적 감성 역량을 갖춰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지금까지 이루어진 성과를 바탕으로 새로운 정책과 내실 있는 정책을 세워서 교육을 해야만 미래에 아이들을 가르칠 수 있다"며 고 “아이들의 교육력을 강화시켜서 미래에 잘 살아갈 수 있도록 만들어야겠다는 마음을 가지고 출마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