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LPG배관망 지원사업 중간보고회‘ 개최
김동진 | 기사입력 2018-05-16 21:52:03

[영양=김동진 기자] = 경북 영양군은 16일 영양군청 소회의실에서 전종근 부군수를 비롯한 사업대상 마을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영양군 LPG배관망 지원사업 중간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본 사업 수탁업체인 한국LPG배관망사업단의 사업진행현황 및 계획 보고 및 현재까지의 사업진행상황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사업의 효율적인 추진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LPG배관망 지원 사업은 도시가스가 공급되지 않는 농촌 지역에 LPG저장탱크 및 가스배관 등의 설치를 통해 안정적이고 저렴하게 연료를 공급해주는 사업이다.

군 관계자는 본 사업은 217억원 예산으로 현재 순조롭게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며 내년 9월 준공을 목표로 올 하반기에 시공업체를 선정하고 착공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전종근 부군수는 보고회에서 논의된 사안 및 의견들을 사업추진에 적극 반영하는 것은 물론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LPG배관망 지원 사업이 계획대로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