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26~27일 '파브르 곤충체험 가족캠프' 가족단위 체험객 모집
- 봄의 향기와 별빛 가득한 영양 반딧불이특구에서 1박2일 체험여행 -
김동진 | 기사입력 2018-05-17 20:01:08

[영양=김동진 기자] = 경북 영양군 자연생태공원관리사업소는 오는 26~2712파브르 곤충체험 가족캠프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우리 일상에 가까이 있는 곤충들과 물속에 사는 곤충을 탐사하고 곤충표본 만들기, 곤충을 이용한 액세서리 만들기, 소망 풍등 날리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야간에는 영양국제밤하늘보호공원에서 별빛 향연을 경험할 수도 있다.

오창태 관리사업소장은 “6~9월에는 반딧불이 가족캠프도 개최 예정으로 있다이번 여름휴가는 영양국제밤하늘보호공원의 별들과 반딧불이가 가득한 수비면 수하리에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고 말했다.

이번 파브르 곤충체험 가족캠프참가대상은 초등학생 이상 가족단위 체험객 6가족을 선착순 접수받아 진행한다.

체험 참가비는 4인기준 1가족 당 15만원이며 세부사항 및 참가신청은 영양군 자연생태공원관리사업소 홈페이지(http//np.yyg.go.kr)를 참조해 전화(054-680-5331)로 신청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