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쌍림면민체육대회 및 화합의 마당”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19 15:37:32
[고령타임뉴스=이승근] 쌍림면체육회(회장 박광배)는 지난 5월 18일 쌍림중학교 운동장에서 ‘제30회 쌍림면민체육대회 및 화합의 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윤문조 부군수, 고령군의회 이영희 의장 등 내외 귀빈이 참석하여 축하했으며, 지역 어르신 등 1천여 명이 하나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의 화합을 목적으로 관내 22개 마을을 6개팀으로 편성해 축구공 컬링, 팔씨름, 어르신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경기와 초청가수 공연 등으로 프로그램을 편성하여 온 면민이 하나된 축제의 장이 되었다.

식전공연으로 고령군마을평생학습과정으로 2017년도 결성된 신명풀이 풍물단(단장 최상무)이 갈고 닦은 실력을 전 면민이 모인 가운데 발휘하여 흥을 돋우었고 주민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박광배 쌍림면체육회장은 “면민체육대회 및 화합마당을 통해 쌍림면이 더 단합하고 발전하는 계기가 되고, 면민의 단결과 화합을 이루어 지역발전의 밑거름이 되자"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