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례관광지 카라반, 어드벤처 체험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28 17:11:07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 드림스타트(문화누리관 여성아동담당)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카라반과 어드벤처 체험을 5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 2일간 우곡 부례관광지에서 가졌다.

이번 체험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형성하며 가족간의 대화와 가족 사랑의 기회를 가지고자 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나들이로 친환경 레저공간인 부례관광지에서 진행하였으며, 평소에 접해 보지 못한 카라반 체험과 어드벤처 및 암벽등반 체험은 아이들의 체력향상과 도전정신을 함양하고 가족단위 이용객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레포츠 체험이었다.

저녁식사는 맛있는 삼겹살 바베큐로 입맛을 돋우고, 아름다운 밤하늘을 배경삼아 가족이야기를 다룬 휴머니즘 가족영화로 전체 촬영의 90% 가량이 고령군이 배경인 「덕구」도 관람했다.

카라반을 처음 체험한 가족은 처음으로 카라반을 체험하게 해준 드림스타트에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