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바선거구 부천시의원 신현자 후보 개소식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5-29 23:29:34
[부천타임뉴스=나정남기자] 부천시 바선거구(송내1동,송내2동,심곡본1동,심곡본동)에 출사표를 던진 정의당 신현자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27일(일) 개최됐다. 

송내동 소재 사무소에서 열린 이날 개소식에는 내외빈 및 지지자 100여명이 모여 성황을 이뤘다.

이날 개소식에서 신현자 후보는 “어제(26일) 깜짝 열린 두 번째 남북정상회담을 보며 이제야 평화와 통일, 그리고 새시대가 왔다고 생각했다"며 “이러한 새 시대는 다름 아닌 시민들이 만들어 정권교체를 이룩해 낸 것이다"고 서두를 열었다. 

이어 “이제 새 시대의 주인은 시민이 되어야 하며, 시민들이 주인 되는 새로운 시대를 만들기 위해 출마했다.

정의당과 신현자가 앞장서서 봄날의 기적을 만들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추혜선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신현자 후보와는 인연이 깊다. 

중소상공인자영업자위원회가 있는데 갑질 신고센터를 만들었다. 거기서 ‘갑질’ 사례를 모아 공정위에 통째로 넘기고 있다.

개소식을 여러 번 다니는데 아이들도 많고 청소년들까지 함께 하는 개소식은 처음인 것 같다. 정말 마음속으로 따뜻함을 느낀다. 삶의 모습이 다 들어와 있는 느낌이다.

정치가 바뀌어야 하는 시대정신에 맞는 후보가 될 것이다"라며 제대로 된 의정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만들어주길 당부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추혜선 정의당 국회의원, 이홍우 정의당 경기도지사 후보, 이혜원, 송치용 정의당 경기도당 비례후보, 이미숙, 김선자 정의당 부천시 비례후보, 정의당 우인회 전 당기위원장, 정해랑 경희대 민주동문회 전 회장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신현자 후보는 4대 공약 안전 안심도시 만들기 여성 안전 도시 실현 5대 안전 서비스 동물복지조례제정 공공산후조리원 및 요양병원 설치 교육혁신 만들기 고등학교까지 무상교육·무상급식·무상교복 5대교육안전지원조례 실시 청소년인권조례 제정 시민소통 넓히기 돌봄·감정·비정규노동자 처우개선 장애인가족 지원조례 골목상권지원센터 건립 진짜야당 정의당 정치개혁 기초지방의원 주민소환제 지역형남북교류협력 사업 추진 등을 제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