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남면 클린선도기업 영진토목 환경부장관상 수상!
기업과 함께하는 제23회 환경의 날 기념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05 18:43:15
[성주타임뉴스=이승근] 2017년도에 클린 선도 기업으로 선정된 선남면 영진토목(대표이사 이영암)은 6월5일(화) 제23회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영진토목 이영암 대표이사는 “기업인은 오직 영리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주변과 더불어 상생하려는 노력을 하여야 한다. 앞으로도 환경정화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선남면장(김건석)은 “영진토목은 매달 말 도성리 일원에 쓰레기 수거 및 노상적치물 수거, 잡초제거 등 『Clean성주 만들기』추진에 앞장서 타기업의 모범이 되고 있으며, 환경부장관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고 전했다.

환경의 날은 1972년 UN 제 27차 총회에서 “인간환경회의" 개막일인 6월 5일을 “세계환경의 날"로 지정하였으며 이번 행사는 플라스틱 공해 퇴치를 주제로 하여 멸종위기 동·식물 사진 전시 및 환경노래합창단 공연 등 환경의 소중함과 중요성을 제고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