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후보, 보훈가족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서구청장’이 되겠다!
대전 서구에 보훈회관 건립 약속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6-06 15:21:2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장종태 대전 서구청장 후보가 제63회 현충일을 맞아 나라사랑의 의미를 되새기는 ‘조용한 선거운동’을 펼쳤다. 특히, 장 후보는 이날 대전 서구에 보훈회관을 건립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장종태 후보와 선거사무소(스마일캠프) 관계자 등은 6일 오전 대전 보훈공원을 찾아 나라를 위해 싸우다 목숨을 잃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정신을 되새겼다.

이어 공원 곳곳을 돌며 쓰레기를 줍는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장종태 스마일캠프 관계자는 “투표일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현충일 만큼은 조용한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며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기 위해 확성기 방송과 음악, 율동 등의 선거운동은 자제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종태 후보는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의 호국정신을 기리기 위한 대전 보훈공원에서 대한민국, 그리고 서구를 생각했다"며 “오늘의 대한민국은 이 분들의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분들의 애국정신을 이어가기 위해 서구에 보훈회관 건립을 공약으로 내걸었다"며 “앞으로 문재인 정부에 힘이 되고 보훈가족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서구청장’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