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가게에서 장보고 월드컵도 신나게 응원하세요!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6-07 10:07:49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나들가게들은 러시아 월드컵에 출전하는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나들가게 공동세일전을 마련했다.

시에 따르면 천안시 관내 38개 나들가게 점포가 오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 ‘2018년 러시아 월드컵출전 한국팀 신태용호 응원 공동세일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동세일전은 천안시나들가게협동조합 자체 기획 첫 공동세일전으로 지난 봄맞이 공동세일전에 이어 올해 두 번째이며 역대 가장 많은 38개 점포가 참여한다.

한국나들가게연합회 등이 지원하던 기존 방식 틀을 벗고 천안시 나들가게들이 직접 월드컵이라는 이벤트와 연계해 조직력을 다지고 자생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정운양 이사장은 “천안시 나들가게들이 힘을 모아 직접 진행하는 첫 번째 세일전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이웃과 정을 나누고 소비자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나들가게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천안시 지역경제과 이남동 과장은 “천안시 나들가게 점주들이 의지와 열정으로 이번 공동세일전을 준비한 만큼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부탁드린다"며 “한자리에서 오랫동안 골목상권을 지켜온 나들가게들이 이번 공동세일전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