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3회 한국미술협회 천안지부'展'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6-12 11:09:36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안대진)과 (사)한국미술협회 천안지부는 오는 15일부터 30까지 14일간 '한국미술협회 천안지부'전을 천안예술의전당 미술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한국화, 서양화, 조소, 공예, 문인화, 서예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 150여 점을 전시하며 지역 작고 작가의 유작품도 함께 공개해 현재까지 지나온 발자취를 뒤돌아본다.

천안미술협회는 전통회화와 사실주의, 추상표현주의와 설치미술 등 다원주의사회와 걸맞게 천안지부 작가마다 다양한 양식을 공유하고 있다.

천안지부 관계자는 “천안지부는 지역미술작품 활성화와 저변 확대, 지역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미술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늘 고민하고 힘써오고 있다"라며 “항상 앞서가는 미협, 지역민과 함께하며 건전한 지역 미술문화 풍토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