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의 세월을 이겨내고...6.13지방선거 예천군수 김학동 후보 당선!!!
-제37대 예천군수 당선,오직,군민들만 생각하겠습니다!-
채석일 | 기사입력 2018-06-14 00:54:02

[예천타임뉴스=채석일 기자]"10년이라는 긴 시간이었습니다.

오직 군민만을 생각하겠습니다.5만 예천군민과 40만 출향인 여러분께서 저에게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6.13지방선거에서 제37대 예천군수로 당선된 김학동 당선자의 당선 소감일부이다.

김학동 예천군수후보는 54.4%의 득표율을 보이며 무소속 이현준 후보를 따돌리고 당선이 확실시 되고 김당선자 캠프사무실에는 최교일 국회의원등 수많은 축하객들이 모인가운데 김학동 당선자 축하꽃다발 증정식이 있었다.

다음은 김학동 예천군수 당전자의 당선소감문 전문이다.

*김학동 예천군수 당선자 소감문*

대단히 감사합니다. 10년이라는 긴 시간 이였습니다.

먼저 5만 예천군민과 40만 출향인 여러분께서 저에게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예천군의 발전을 위하여 끝까지 선의의 경쟁을 하신 이현준 후보님께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앞으로 이번 선거운동 과정에서 표출된 군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은 물론이고 타 후보의 공약에 대하여도 관심을 갖고 우리군에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는 적극 반영해 나가도록 할 계획입니다.

존경하는 예천군민 여러분 !

군민통합으로 흐트러진 민심을 달랠 것입니다.

예천은 둘이 아니고 하나입니다. 신도시와 구도심의 상생발전을 통해 희망과 웃음이 함께하는 예천군, 꿈과 비전이 함께하는 새로운 예천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며, 군민이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온 몸을 다 바칠 것입니다.

군민의 이웃과 군민의 친구로서 희노애락을 함께 하며, 군민을 편안하게 모시겠습니다.

아울러 저의 당선을 위해 어려운 선거 환경 속에서도 함께 해 주신 선ㆍ후배 동지여러분 선거사무원들, 친구들, 그리고 가족들의 열정적이고 헌신적으로 힘써 주심에 감사드리고,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군민 여러분께 충심으로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군민 여러분 사랑합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