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충청북도 품질경영대회 개최
-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는 계기가 될 것 -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6-14 09:45:58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2018년 ‘충청북도 품질경영대회’가 이장섭 충청북도정무부지사, 유연백 한국표준협회 전무를 비롯한 기업체 임원과 분임조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14, 15일 양일간 충청북도 기업진흥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충북대회는 지난 1년 동안 노력한 분임조원들의 열정과 땀의 결실을 평가받는 경쟁과 축제의 장이다. 이번 충북 대회 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한 분임조는 오는 8월 청주에서 열리는 전국 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한편 개회식에서는 변화와 혁신의 중심에서 노사가 합심하여 품질경영 활동이 타 기업의 모범이 되고 있는 ㈜코스메카코리아에서 품질경영상을 수상하였고, 제조공정 개선을 통해 생산성을 높게 향상시킨 한국신에츠실리콘㈜이 생산혁신상을 받았다.

또한 새한㈜ 정순일 대표이사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으며, 성신양회(주) 박동수 과장 등 12명이 품질혁신 유공자로 선정되어 충청북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충북도 김대희 경제정책과장은 “이번 대회는 품질경영에 대한 관심과 각 기업의 품질경영 개선 우수사례를 공유함으로서, 충북도가 4차 산업혁명시대의 선도 계기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