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알프스자연휴양림, 여름 손님맞이 준비 한창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6-14 13:30:34
[보은타임뉴스=한정순 기자]보은군 충북알프스자연휴양림이 본격적인 여름철 휴가기를 앞두고 손님맞이 준비로 분주하다.

산외면 장갑리에 위치한 충북알프스자연휴양림은 2016년 개장후 매년 이용객이 증가해 지난해 개장 이래 최대인 6만4천여명이 다녀갔으며, 가족단위 힐링 휴양지로 각광을 받고 있다.

군은 올해 여름철 성수기인 7~8월 이용객이 20,000여명에 이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를대비해 각 숙박동의 시설물을 정비하고 실내외 청결을 유지 하는 등 이용객들의 편의 제공을 위한 만반의 준비에 한창이다.

또, 오는 22일 물놀이장 개장을 앞두고 안전관리원 배치, 그늘막 설치 등 시설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곳 물놀이장은 일반 풀장과 유아 풀장이 갖춰져 있으며, 8월말까지 시설 이용객을 대상으로 운영며, 이 밖에도 숲 해설, 목공예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가족단위 이용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휴양림을 찾는 이용객들이 편안히 쉬었다 갈 수 있도록 친절한 서비스 제공 및 시설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북알프스자연휴양림은 세미나실과 식당을 갖춘 숲속 수련관 1동, 테라스 하우스 3실, 시나래마을 5실, 알프스빌리지 5실, 숲속의 작은집 4실, 숲속의 집 4실, 산림휴양관 13실 등 1일 최대 287명을 수용할 수 있는 34개의 객실과 물놀이장, 어린이놀이터, 풍차정원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예약은 예약하고자 하는 달의 전달 1일부터 인터넷으로 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