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대덕구청장 당선자, 인수위 내 ‘구민 제안 창구’ 설치
오정동에 인수위 마련… 본격적인 의견 수렴 나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6-17 13:41:3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박정현 대전 대덕구청장 당선자가 구청장직 인수위원회 내에 ‘구민 제안 창구’를 설치하고 본격적인 의견수렴에 나선다.

17일 박정현 당선자에 따르면 18일부터 이달 말까지 운영되는 구청장직 인수위에 구민과의 3소통 강화를 위한 ‘구민 제안 창구’를 마련하고 구정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의견들을 접수받는다.

구민 제안 창구는 소통과 참여, 구민과 행정의 융합을 강조해온 박 당선자의 의지가 담긴 것으로 여기에서 모아진 소소하고 다양한 의견들은 구민들의 삶의 질을 실질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구정운영의 중요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박정현 당선자는 “구정의 전반적인 현안파악과 더불어 주민들의 삶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아는 것도 중요하다"며 “대덕을 기회의 땅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사람과 도시재생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대안을 고민해 대덕의 튼튼한 기초를 쌓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 당선자의 구청장직 인수위는 오정동 우성빌딩 3층 (전화 042-608-4001 /팩스 042-608-3900)에 마련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