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2018 코리아오픈 국제육상경기대회 개막
- 예천에서 열리는 첫 국제육상대회, 100여 명 해외손님 찾아 -
채석일 | 기사입력 2018-06-18 14:39:58

[예천타임뉴스=채석일]천에서 열리는 첫 국제육상대회인 2018 코리아오픈 국제육상경기대회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예천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를 위해 해외 10개국 100여 명의 선수단이 지난 15일부터 예천을 찾아 현지 적응훈련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특히 이번 대회는 예천에서 개최되는 첫 국제스포츠 행사로 예년 대회보다 두 배가 많은 참가국과 선수단이 참가하여 대회를 빛냈으며, 우리나라 육상간판스타인 남자 100m 김국영 선수와 여자 허들 정혜림 선수도 대회를 위해 레이스를 펼쳤다.

선수단은 예천에 도착해 경기장과, 최근 준공된 국내유일 육상전용 돔훈련장, 외국선수 전용라운지 등을 둘러본 후 훌륭한 시설에 감탄했다.

특히, 대회장을 둘러본 홍콩대표팀 앤써니 총 감독은 “작은 도시에서 이렇게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세심히 대회를 준비한 것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오픈대회에 참가한 이래 최고의 대우를 받은 기분"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