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자연휴양림 7월 1일부터 야외물놀이장 개장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18 19:35:35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칠곡군 석적읍 반계리에 위치한 송정자연휴양림에선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손님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칠곡군은 내달 1일부터 물놀이장 개장을 앞두고 물놀이장 도색, 미끄럼 여부, 안전요원(2명)배치, 물놀이장 수질검사 등을 마치고 시험가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지난해 휴양림을 다녀간 방문객이 약6만명에 이르며, 올해 7~8월 성수기에는 이용객이 2만 여명에 이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군은 많은 이용객이 몰릴 것을 대비해 각 숙박시설의 시설물정비와 실내외 청결유지를 위해 자체점검을 하는 등 이용객들의 편의 제공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이곳 물놀이장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개월간 개장하며,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휴양림 입장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또 숲을 활용한 산림교육서비스 제공으로 숲해설 프로그램을 1일 3회 운영하고 있으며,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 할 수 있고 인터넷 및 전화 신청이 가능하다.

칠곡군는 “성수기 대비 특별점검과 정비작업 추진으로 휴양림을 방문하는 이용객들이 안심하고 편히 쉬었다 갈 수 있도록 친절한 서비스 제공과 시설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