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기 다산면장은 공무원 20여명 일손부족 농가에 일돕기 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19 16:05:16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 다산면(면장 김종기)은 19일 본격적인 감자 수확철을 맞이하여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위하여 공무원 20여명이 다산면 곽촌리에 있는 감자 농가를 방문하여 일손을 도와 주었다.

농촌의 고령화로 인해 농촌이력이 부족하고, 양파 감자등 하계 농작물의 수확시기가 집중되어 일손이 바쁜 6월을 맞아 다산면 사무소 직원들이 농가를 직접 방문하여 일손돕기를 실시, 훈훈한 이웃 사랑의 정을 느끼게 했다.

수혜농가는 “감자 수확철이 되면서 일손이 부족해 수확작업에 어려움이 많았는데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다산면 직원들이 일손을 도와주어 큰 도움이 되고 의지가 된다."고 감사의 마을을 전했다.

다산면(면장 김종기)은 “전문 인력은 아니지만 일손부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위해 도와주고자 하는 다산면 직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가 있다면 언제든지 적극적으로 도와 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