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6.25전쟁 제68주년 기념식 개최
임승균 | 기사입력 2018-06-22 16:07:40

울진군은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참전용사들의 숭고한 희생을 추모하며, 자유 수호 전쟁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자 오는 25일 울진문화센터에서 6.25전쟁 제68주년 기념식을 개최한다.

이날 기념식은 6.25참전용사, 보훈유가족, 재향군인회원과 각급기관단체장 등 500여명이 참석해 전쟁의 상처로 고초를 겪고 있는 모든 분들을 위로하고, 전후 세대들에게는 자유민주주의의 고귀함을 알려주는 매우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다.

기념식은 국민의례, 표창수여, 기념사, 축사, 7기 민선 울진군수 당선자 인사말, 6.25노래 제창, 만세삼창 순으로 진행된다.

배성길 울진군 부군수는 기념사를 통해 자유와 평화,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그 짧았던 젊음을 조국에 바치신 호국영령과 참전용사들의 헌신적인 희생을 영원히 잊지 않겠으며, 아울러 국가유공자들에 대한 예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뜻을 전달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