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평생교육강좌 수료식 거행
송용만 | 기사입력 2018-06-28 10:35:30

[봉화타임뉴스-송용만 기자]봉화군은 지난 27~28일 청소년센터 및 여성문화회관에서 진행한 상반기 평생교육강좌 3개 과정에 대한 수료식을 열었다.

상반기 교육은 남성요리교실, 바리스타 2급 자격증반, 인문명리학 3개 과정을 진행하여 총96명이 등록했다. 그 중 86명이 수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수료식에 참석한 한 수강생은 "평생교육 강좌를 통해 자기계발도 하고, 재능기부의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남주 총무과장은상반기 교육결과를 반영해 하반기에도 차별화된 평생교육 특화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정보습득을 요구하는 사회적 변화에 발맞춰 많은 주민들이 평생교육의 기회와 배움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반기 평생교육강좌는 9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봉화군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연중 진행되는 평생교육강좌(찾아가는 이동한글학교, 읍면주민강좌)는 계속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