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립박물관 지역작가 초대전 ‘묵담동행전’ 개최
장기석 | 기사입력 2018-06-29 14:09:39

[속초타임뉴스-장기석 기자]속초시립박물관에서는 다음 달 3()부터 20()까지 지역작가 초대전 묵담동행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속초,양양,고성 주민으로 구성된 묵담동행 회원들이 옛 성현의 말과 시를 다양한 서체로 표현하여 관람객들은 점과 선, 먹의 농담, 문자 상호간의 아름다운 조형미를 이룬 다양한 서예작품을 선보인다.

묵담동행 회원들은 서예의 멋을 공유하는 사람들이 모여 독특한 멋과 그윽한 향취, 그리고 선의 예술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다성근 작품이지만 들꽃에서의 풋풋한 아름다움과 순박함이 있으며, 전통의 가치를 지켜나가며 최선을 다하여 작품을 만들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속초시립박물관은 묵담동행전과 같은 지역작가 초대전을 올해 2회 개최하여 3번째 전시회를 갖고 있다.

앞으로도 4회의 지역작가 초대전이 계획되어 있어 시민들과 작가들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우리 지역 문화의 저변을 넓히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