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성문화 정착! 행복한 학교!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12 13:37:04

[구미타임뉴스=김이환] 비산초등학교(교장 안승철)는 11일(수) 본교 교무실에서 전교직원(54명)을 대상으로 성폭력, 성희롱, 성매매, 가정폭력예방을 위한 폭력예방통합교육을 했다.

2018년도 성희롱. 성폭력예방 운영계획 및 여성발전기본법 제17조의 2항에 의거, 학교 내 성희롱․성폭력 등의 예방 및 근절을 통한 건강한 성문화 정착을 위하여 한국양성평등진흥원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폭력예방통합교육을 진행했다.

본 교육은 관리자를 포함, 전 교직원을 대상으로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실시하였는데 교육내용은 성에 대한 건전한 가치관을 함양하고 성폭력예방 및 인권보호에 대한 의식을 제고하고자 했다.

이날 교육을 통해 비산초 교직원들은 “직장 내 성폭력․성희롱과 관련하여 좀 더 관심을 가지고 건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하여 서로 배려하고 책임 있는 말과 행동을 해야겠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