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크루즈, 고객 이벤트 상품 출시
전찬익 | 기사입력 2018-07-13 13:23:41


[포항타임뉴스=전찬익기자] 20143월 사회적 기업으로 출발한 포항크루즈에서는 지난해 1115일 평온한 시민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역대 가장 많은 피해를 준 포항 지진으로 인해 지금까지도 일상생활이 너무 위축되어 있다.

포항시민의 화합과 새로운 도약을 위해 포항운하 크루즈 타기 특별행사를 열어 힘과 용기를 주기 위한 통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포항크루즈는 지금까지 4년동안 시민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전국적인 명소로 탄탄하게 자리를 잡게 됨에 따라 사회적기업 설립의 취지인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였다.

이제 7월부터~ 연말까지 평일에 한하여 할인쿠폰 소지자에게 정상요금의 50%를 할인하여 탑승 할수 있도록 하며, 쿠폰 1장으로 동반자 1인까지 모두 할인혜택을 주도록 했다.

6월말까지 72만명의 관광객이 탑승한 포항크루즈는 46인승 연오랑호, 57인승 세오녀호 및 17인승 아쿠아파티오 4, 곤돌리아 2척을 포함한 총 8척의 크루즈 선박을 보유하고 있다.

포항운하를 출발해 영일만항을 돌아오는 정규코스와 포항운하와 동빈내항을 경유해 울릉여객선 터미널을 돌아오는 B코스를 운행하고 있다. 강과 바다를 가로지르는 도심형 유람선 여행을 통하여 동해안 최고의 힐링 코스로 전국에 알려져 있다.

이번에 할인권 배부는 포항시 읍면동의 자원봉사자, 노인단체, 취약계층 등을 우선적으로 배부하여 범시민 힐링체험 참여로 어려운 지역 경제의 돌파구를 만들고자 한다.

포항관광 활성화와 지역경제 살리기 차원에서 포항시민들의 희망과 용기를 얻어 재도약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포항크루즈가 앞서 나갈 계획이다.

포항크루즈에서는 성수기 관광객들의 편의증대를 위해 지금까지 2층에 설치되어 불편한 매표소를 1층 선착장으로 이설했다.

봉사단체인 영일만 서포터즈 자원 봉사자들이 탑승객이 붐비는 주말, 공휴일 관광 안내 및 안전한 탑승도우미로 활동하고 있다.

이밖에도 선착장 주변 환영 현수막과 가로기를 게첨하여 경영개선을 통한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