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어르신 지원 사업 다각도로 검토 중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14 10:01:09

[고령타임뉴스=이승근] 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김상만)에서 13일 독거 어르신과 장애인 분들이 함께하는「홀로 어르신 나들이 동행」을 진행했다.

「홀로 어르신 나들이 동행」은 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여러 가지 사정으로 맘 편히 여행 한번 하지 못한 분들의 고단한 삶에 위로와 격려를 드리고 여행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화사업으로 추진했다.

그동안 가족과 자녀들 뒷바라지 하느라 바다 구경 한 번 못해 본 어르신, 거동이 불편해 여행은 엄두도 내지 못했던 장애인과 장애인 부부 등 25명과 협의체 위원 15명이 참여했다.

함께하는 첫 번째 여행지로 포항 바닷가를 찾았으며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맘을 식히고 수산시장에 들러 싱싱한 해산물 등 다양한 먹거리 구경도 하면서 맛있는 점심식사도 즐겼다.

다산면(면장 곽삼용)은 이번 여행을 함께한 모두에게 힐링되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참가한 모든 분들이 더욱 건강하고 앞으로 더 좋은 추억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다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