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은 21일(토) 오후 7시30분 성주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유연한 화술의 대배우 오현경 선생과 영화와 TV를 오가며 진정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명배우 이대연씨가 출연하는 우리 시대의 수작‘연극 봄날’이 공연된다.

‘연극 봄날’은 국민 개개인의 문화수준을 향상시켜 지역 간 문화적 격차 해소하고 나아가 문화예술회관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하는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지원작이다.

절대 권력자이자 탐욕스러운 아버지와 그 아버지에 반역을 꾀하는 자식들의 이야기를 설화적 세계에 우의성과 정치적 함의를 수렴하면서 자연과 인생의 이야기를 만들어가고 시, 그림, 소설, 영화, 편지 등 한 폭의 동양화 같은 극중극은 움직임과 리듬으로 극 전체의 변주를 만들어 내며 무대의 여백을 채운다.

초등학생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일반10,000원, 예술회원․청소년7,000원이고 특별히 65세이상 어르신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현재 예매 중에 있으며 전화로 예매가 가능하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민간예술단체의 우수한 공연 프로그램으로, 군민 문화 향유권을 신장시키고 일상 속에서 문화와 예술을 쉽게 접할 수 있는 성주, 문화와 예술이 가까이 있는 행복한 성주를 만들어 나아가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밝혔다.


2018-07-14 10:39:24
성주군 주민들을 위해 연극 "봄날” 공연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8-07-14 10:39:24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