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이번 여름휴가는 영주 풍기로 오세요’
송용만 | 기사입력 2018-07-15 14:11:49

[영주타임뉴스-송용만 기자]영주시 풍기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기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12일(목) 관내 주요 도로변 풀베기 및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회원 30여명과 새마을부녀회원 10여명이 참여해 새벽 5시부터 국도 5호선, 지방도 931호선 등 풍기읍 관내 주요도로 총 30㎞구간에 걸쳐 풀베기 및 쓰레기수거 등의 활동을 전개했다.

풍기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리 고장을 찾는 관광객들과 영주시민들에게 쾌적하고 살기 좋은 고향에서의 추억을 만들게 하고 영주시를 다시 찾게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매년 이 같은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이기원 회장은 “농사일이 바쁜 중에도 이른 새벽부터 적극 동참해 주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회원 모두가 하나 되어 깨끗한 우리고장을 만들기 위해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조강기 풍기읍장은 “이른 새벽부터 우리 고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솔선수범한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풍기를 찾는 피서객 및 관광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