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가 추천하는 올 여름휴가 베스트 캠핑장 20선 공개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7-17 11:16:05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북도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도시민들을 위한 베스트캠핑장 20선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충북도는 연일 한낮 30도를 오르내리는 무더위로 힘들고 지친 요즘, 도시생활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고 즐거운 추억도 쌓을 수 있는 곳이다.

숲속에서 즐기는 나만의 힐링캠핑 ‘충북도가 추천하는 올 여름 베스트 캠핑장 20선’을 선정했다. 현재 충북도내에는 142개소의 캠핑장이 운영중이다. “여름휴가는 충북으로!"캠페인과 함께 온․오프라인을 통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충북도 관계자는 “지난해 충북을 찾은 관광객은 23백만명으로 매년 증가추세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름휴가지로서의 충북의 매력을 적극 알리는 한편, 앞으로도 도내 곳곳의 관광자원들을 발굴하여 다양한 테마로 접근함으로써 충북관광 활성화에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