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예천군협의회 태극기 달기 운동
채석일 | 기사입력 2018-07-17 11:22:44

[예천타임뉴스=채석일 기자]바르게살기운동 예천군협의회(회장 김영규)는 임원 및 읍면 위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0주년 제헌절을 맞아 17일 오전 830분부터 예천읍 천보당 사거리에서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는 태극기 게양은 나라사랑의 실천입니다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헌법 제정을 경축하고, 태극기의 올바른 게양과 관리를 통해 군민의 나라사랑 마음을 드높이기 위해 실시됐다.

제헌절 태극기 게양 방법은 공공기관은 평소대로 24시간 게양하고, 각 기관과 민간단체, 기업에서는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 게양하면 된다. 게양위치는 밖에서 바라보았을 때 단독주택은 대문의 중앙이나 왼쪽에 공동주택은 앞쪽 베란다의 중앙 또는 왼쪽에 달면 된다.

김영규 회장은 “17일 제70주년 제헌절을 맞아 군 전역에 태극기 물결이 넘쳐날 수 있도록 태극기 달기 운동에 군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하며, 앞으로도 지역실정에 맞는 주제를 선정하여 법질서 확립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