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동 예천군수, “읍면주민과 소통 한마당” 시간
- 7.19. ~ 31.까지 읍면을 방문하며 군정 전반에 걸친 의견 수렴 -
채석일 | 기사입력 2018-07-20 00:41:58

[예천타임뉴스=채석일 기자]예천군은 19일부터 관내 12개 읍면을 순회하며 군민과 소통에 나섰다.

민선7기 김학동 군수 취임 이후 처음으로 실시하는 이번 읍면방문은 읍면의 기관단체장 및 이장들과 각 마을을 대표하는 주민들이 함께하는 자리다.

새롭게 출범한 민선7기 역점시책과 군정방향을 제시하고 지역 현안에 대한 주민의견을 수렴해 군정이 나아갈 방향을 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읍면방문에서는 소통 한마당시간을 통해 군민과 격이 없는 편안한 대화를 할 예정이다. 참석자 누구에게나 자신의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할 계획이다.

군은 이번 소통 한마당을 통해 선거과정에서 발생된 반목과 갈등을 치유하고 소통과 화합으로 새로운 예천으로 도약할 수 있는 원동력으로 삼을 계획이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군민들이 원하는 민선7기 예천군정 발전방안에 대해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고 의견을 나누기 위해 군민과의 대화를 추진하게 됐다.""제시된 의견은 군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