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선진모터스, 이웃 돕기 365만원 기탁
임종문 | 기사입력 2018-07-20 11:18:23

[순천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난 19일 순천시 가곡동에서 중고자동차 매매상사를 운영하는 유주원 대표는 순천시청을 방문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365만원을 기탁했다.

이 성금은 유주원 대표의 자녀가 태어날 때부터 첫돌을 맞이하기까지 매일 1만원씩 저축한 금액 365만원을 기탁한 것으로 수술비가 없어 어려움에 처한 한부모가정의 아동 척추측만증 수술비로 지원하여 진정한 이웃사랑의 의미를 더했다.

유주원 대표는“아이가 태어나기 전부터 계획했던 일이었는 데 좋은 곳에 쓰일 수 있게 되어 더욱 기쁘다"며,“앞으로도 내가 사는 순천이 더불어 함께 잘 사는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주변 지인들에게 동참을 유도하고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숙 민원복지국장은“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름다운 선행을 실천해 준 유주원대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선행과 기부문화를 확산시켜 더 따뜻하고 살기좋은 순천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