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천사들이 전하는 힐링의 시간
울진 천사오카리나앙상블, 희망나눔 힐링음악회 개최
최경락 | 기사입력 2018-07-23 10:10:47

[울진타임뉴스=최경락 기자]울진천사오카리나앙상블(회장 함혜경) 및 포항 폴인클래타 회원들이 지난 14일 저녁 연호정 야외무대에서 울진군민을 위한 희망나눔 힐링음악회를 열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열리는 이번 공연은 울진 천사 오카리나 앙상블 포항 폴인클래타 울진남부초등학교 어린이합창단 울진 아코디언 및 색소폰 동호회 등 3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하여 군민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무더운 여름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공연에는 울진군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모금도 함께 전개되었고 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하여 음료봉사와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봉사를 통해 이웃사랑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모금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후 관내 저소득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정대교 복지지원과장은 군민들이 공연을 통해 힐링이 되고 더불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됐다"올해도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 준 공연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