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농업인보은군연합회 댄스스포츠 프로그램 운영
- 9월 2일까지 총 10회 실시 -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7-23 14:20:31

[보은타임뉴스=한정순 기자]연일 기록적인 폭염에도 한국여성농업인보은군연합회(회장 김명례)에서 연합회 회원 20여명을 대상으로 오는 9월 2일까지 댄스스포츠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주 1회씩 총 10회를 진행할 예정으로 댄스스포츠를 통해 심신의 건강과 기쁨을 얻을 수 있도록 하면서 농촌생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기획됐다.

김명례 회장은 “댄스스포츠프로그램에 참여한 회원들은 오는 9월에 보은군에서 개최될 예정인 (사)한국여성농업인충청북도대회에서 도내에서 모인 여성농업인 회원들 앞에서 시연하기 위해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스포츠댄스 삼매경에 푹 빠져있다"고 말했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바쁜 영농생활 속 여성농업인의 건강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것이며, 추후 영농사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함께 여성농업인이 농촌리더로서 발돋움 할 수 있는 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