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음악창작소, 이열치열 콘서트
- 오는 26일 인기 록그룹 ‘크라잉넛’ 콘서트 -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7-23 14:43:15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인기 록그룹 ‘크라잉넛’의 콘서트가 충주에서 펼쳐진다. 충주음악창작소는 여름을 맞아 ‘젊음의 계절, 태양보다 뜨거운 록뮤직’을 콘셉트로 여름을 이기는 이열치열 록 콘서트 ‘말 달리자 크라잉넛 콘서트’를 마련했다.

오는 26일 저녁 7시 30분부터 창작소 내 뮤지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더위에 지친 시민들은 물론 록 콘서트에 목마른 지역 젊은이들이 열기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크라잉넛은 공전의 히트곡 ‘말 달리자’를 비롯해 ‘룩셈부르크’, ‘밤이 깊었네’, ‘서커스 매직 유랑단’ 같은 히트곡을 보유한 펑크록 그룹으로 단순하고 거친 음색에 아코디언 같은 서정적인 악기를 사용해 독특한 색채를 가졌다.

이번 공연에는 이들의 히트곡뿐 아니라 지역 인디록밴드인 빅애플도 참여해 혁오의 ‘톰보이’, 존레전드의 ‘올오브미’ 등을 연주할 예정으로 지역뮤지션을 위한 의미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창작소 관계자는 “그간 지역 음악공연이 비교적 특정 장르나 연령에 편중된 경향이 있었는데, 이번 공연으로 다양성이 확보되기를 바란며 홍대 클럽 같은 뜨거운 무대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