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석송라이온스 孝 의료봉사 실시
봉사!! 아름다운 소풍으로...
조진섭 | 기사입력 2018-07-24 01:02:20

[예천타임뉴스=조진섭 기자]‘우리는 봉사한다라는 함축된 언어의 이념 아래 예천석송라이온스에서는 정명수 회장 취임과 함께 슬로건으로 정한 사랑과 우정으로 통큰 참여, 통큰 봉사를 실현하고 있다.

지난 21일 예천군 지보면에 위치한 지보초등학교에서 김학동 군수, 이형식군 의회의장, 최교일 국회의원 등 500여명의 지역 연로한 분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13회 어르신 의료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그동안의 의료봉사에서 한층 발전하여 효 잔치와 함께 진행됐다.상당한 액수의 사비를 들여 행사에 앞장선 정명수 회장은 무더운 날씨임에도 찾아주신 어른분들과 봉사참여에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협찬해 주신 의료진과 공연단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언제라도 취약한 분들이 계신 곳이라면 저희 석송라이온스는 달려가겠다"고 했다.

이날 김학동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언제나 묵묵히 봉사하는 정명수회장을 비롯한 석송회원들께 감사하고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말하며무더운 날씨임에도 즐거워하시는 어른들의 모습을 보며 군민 모두가 이처럼 즐겁게 살아가는 예천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며예천군수로 선택해주신 여러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린다"라는 인사를 전했다.

석송라이온스관계자에 따르면 다가오는 2019년도는 관내 클럽 최초로 국제라이온스 356E지구 경북지역 총재가 배출된다. 현재 지구 부총재인 김재환 제1당선부총재가 총재에 취임하기 때문이다.

630일 현재 국제라이온스 356E지구는 경북지역 10개시와 13개 군을 총괄하고 있으며 105개 클럽의 5,309명의 회원들이 봉사의 선봉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