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의회, 행정사무감사에 대한 계획서를 처리 예정
이정표 | 기사입력 2018-07-24 09:03:56

[하동타임뉴스-이정표 기자]지난 2일 제8대 하동군의회 원 구성 이후 처음으로 소집된 제268회 임시회가 지난 23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오는 27일까지 5일간의 회기로 열린다.

군의회는 임시회 첫날 윤상기 군수를 비롯한 간부공무원을 출석시킨 가운데 제1차 본회의를 열어 2018년도 군정 주요 업무에 대한 총괄보고 등 5개의 안건을 처리했다.

군의회는 이어 이날 오전 11시 기획행정위원회에서 범죄 피해자 보호 조례안 등 8, 산업건설위원회에서 청년일자리 창출 지원 조례안을 심의하고, 24일부터 기획조정실을 시작으로 실과소별 2018 주요 업무보고를 받는다.

업무보고는 24일 기획조정실·문화관광실·미래전략과·경제수산과·주민행복과·행정과 25일 안전총괄과·민원과·재정관리과·산림녹지과·건설교통과·환경보호과·도시건축과 26일 산단조성과·보건소·농업기술센터·체육시설사업소·상하수도사업소 순으로 진행된다.

그밖에 이번 임시회에서는 오는 9월 제1차 정례회에서 실시할 행정사무감사에 대한 계획서를 처리하고, 임시회 마지막 날 제5차 본회의를 열어 임시회 기간 심의한 안건 등을 처리하고 폐회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