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초등학교, 여름 꿈·끼 루다 버스킹 개최
이정표 | 기사입력 2018-07-24 09:06:47

[하동타임뉴스-이정표 기자]하동초등학교는 지난 1820일 사흘간 전교어린이회 학생들이 주관해 전교생을 대상으로 하동 여름 꿈·끼 루다 버스킹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하동초등학교는 2016학년도부터 전교어린이회 학생들의 주도로 여름, 겨울 각 1회 다양한 주제로 공연을 펼칠 수 있는 버스킹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그 이후부터 하동초등학교 학생이라면 누구나 자신 있는 분야를 많은 사람들 앞에서 공연으로 선보이며 자신감과 예술적 감수성을 기르고 있다. 이 기간 동안 하동초등학교 학생들은 자율 신청을 통해 밴드, 음악, ·끼 세 가지 주제로 마음껏 공연 무대에 오를 수 있다.

중간놀이 시간을 활용해 갈마관에서 학생들은 공연을 하거나 관람하며 서로 즐기는 분위기 속에 음악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교회장은 많은 사람들 앞에서 우리 학교 학생들이 노래, 악기 연주, , 장기자랑 등 다양한 주제로 공연하는 모습이 굉장히 멋졌다음악을 통해 더욱 활기찬 중간놀이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선후배간 친목을 다지는 기회가 돼 기뻤다고 했다.

이춘호 교장은 전교어린이회 학생들은 ()()()’ 하동교육의 실천을 위해 스스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다버스킹과 같은 예술적 감성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풍부한 감수성을 가질 수 있도록 전교어린이회의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