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성주봉휴양림 HOT 페스티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24 18:29:50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시 한방산업단지관리사업소(소장 송주수)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성주봉휴양림을 찾는 휴양객과 시민이 함께하는 성주봉 휴양림 HOT 페스티벌을 오는 27 ~ 8. 4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저녁 7시 30분 성주봉휴양림 내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네 번째인 이번 행사는 새상주로타리클럽(대표 윤동일)에서 주관한다. 27일 지역 가수와 국악공연을 시작으로 28일에는 동춘서커스와 인기가수 김다나, 도시의 아이들이 참여한다.

8월 3일에는 색소폰연주회, 커피밴드, 민요, 사물놀이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고 핫 페스티벌 마지막 날인 8월 4일에는 인기가수 박주희, 한가빈과 전자현악합주단 미켈, 오은영의 매직쇼까지 더해져 알차게 진행될 예정이다. 

금년에는 새상주로타리클럽에서 준비한 다양한 경품과 함께 즉석 이벤트와 노래자랑까지 준비하고 있어 휴양객들과 시민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황천모 상주시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양림을 찾는 휴양객과 시민들이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성주봉휴양림이 대한민국 최고의 힐링휴양지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