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전공직무투어 콘테스트 실시
최웅수 | 기사입력 2018-07-26 08:44:54

[오산타임뉴스=김민정 기자]오산대학교는 이번 하계방학동안 학생들의 알찬 방학과 행복한 미래설계를 돕기 위한 전공직무여행 콘테스트 뭉쳐야 간다를 실시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한 학기동안 학교생활에서 쌓였던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여름방학동안 전공직무와 관련된 여행을 통해 알찬 방학생활과 행복한 미래설계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오산대는 먼저 동일 전공 학생들 2명 이상이 팀을 구성해 전공직무 이해에 도움이 되는 여행계획안을 접수했다.

1차 서류심사를 거쳐 통과된 학생들을 대상으로 2차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해 사업에 참가할 학생들을 최종 선정한다. 선정된 최종 우승 1팀에게는 80만원, 준우승 1팀에게는 50만원의 여행비용을 지원한다.

이완복 홍보전략센터 소장은 학생들이 전공직무와 관련된 여행을 직접 기획하고 현실화함으로써 직업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얻길 바라며 일상에서 벗어나 학우들과 특별한 경험을 공유해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도 넓히길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