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요리사’ 유희성 창의전략연구소 대표의 강연
이수빈 | 기사입력 2018-07-26 14:17:36

[제주타임뉴스-이수빈 기자]‘지식요리사로 잘 알려진 유희성 창의전략연구소 대표가 ‘JDC 글로벌아카데미’ 5차 강좌에서 강연한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이광희)26일 오후 2KCTV제주방송공개홀에서 열리는 ‘JDC글로벌아카데미’ 5차 강좌에 유희성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고 밝혔다.

‘JDC글로벌아카데미강좌는 제주도민의 세계화국제화 마인드 함양과 도민 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이번 5차 강좌는 ‘4차산업 혁명시대 AI 맞서는 인간의 자존심 창의력을 주제로 강연한다. 유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을 두려워하지 말자, 일자리는 줄지만 일거리는 늘어날 것이고, 인간만의 영역 문제해결 창의력을 높이면 생존 한다를 주 내용으로 강연할 예정이다.

유희성 대표는 CJ해외사업부, 한국야쿠르트를 거쳐 10년간 마케팅 컨설팅을 수행한 마케팅분야 전문가다. 어려운 개념을 일상의 언어로 강의를 맛난 음식처럼 만들어내는 지루한 강의는 범죄라는 좌우명으로 활동하는 지식요리사 강사로 잘 알려져 있다.

‘JDC글로벌아카데미는 관심 있는 도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강연 및 참여방법은 KCTV제주방송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