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버드랜드,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
- 둠벙 및 생태길 곤충·식물관찰, 물놀이장 운영, 마술공연, 인형극 등 특별프로그램 운영 - -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선물 될 것 -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7-27 07:28:29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세계적인 철새 도래지인 부석면 천수만에 위치한 서산버드랜드가 여름방학 기간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서산시는 오는 28일부터 8월 5일까지 서산버드랜드에서 체험과 놀이가 가득한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서산버드랜드를 방문하면 둠벙(웅덩이) 등에 서식하는 곤충과 식물을 관찰·채집하고 물놀이장 체험과 마술공연 등을 관람할 수 있다.

둠벙 및 생태길 관찰체험은 11시부터 12시반까지, 물놀이체험장은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마술공연은 특별프로그램 기간 중 매주 토, 일요일 오후 2시에 펼쳐진다.

이밖에도 시는 어린이인형극 철새박물관 4D영상관 둥지전망대 생태놀이교실 전기자동차 운행 등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산버드랜드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여름방학을 맞아 서산버드랜드를 방문하는 가족과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거리를 마련했다. 서산버드랜드에서 부모님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 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