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장애인과 함께하는 한마음 힐링 수영대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27 19:14:20

[댤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시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순환)은 26일 현풍달성국민체육센터에서 『거북이도 날 수 있다』 라는 슬로건으로 ‘제2회 달성군 장애인과 함께하는 한마음 힐링 수영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영대회는 장애인의 사회적, 심리적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장애인 생활체육의 저변을 확대하자는 취지로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2016년 3월부터 시작된 달성군장애인복지관 수중운동교실을 통해 기초영법, 생존수영을 익힌 회원들이 참가했다.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고 서로의 우정을 나누는 대회다.

강순환 이사장은 “앞으로도 달성군 유관기관과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장애인 수영대회가 단발성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이어져 장애인의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 할 것이다.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중. 장기적 나눔과 봉사문화 확산을 통해 1등 공기업으로써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