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 중복 행사
노약자 등 지역주민 250여명에게 삼계탕 제공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28 09:29:01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군수 이병환)에 따르면 27(금),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중복(中伏)을 맞아 노약자 등 지역주민들 250여명에게 삼계탕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연일 폭염의 날씨속에서 노약자,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의 건강을 염려되는 가운데 중복(中伏)을 맞아 삼계탕을 제공하여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기를 바라는 차원에서 개최됐다.

성주군종합사회복지관은 경북 도내 군(郡)단위에서 유일한 기관으로 최신 시설을 갖추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산간 오지의 취약계층에게 직접 찾아가는 이동복지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건강증진실 및 장수대학 운영, 독거노인 밑반찬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뜻깊은 행사를 준비한 이한성 종합사회복지관장을 비롯한 관계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노약자분들에게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에 유의하고 군민중심 행복성주의 실현을 위해 군정에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