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대 사회봉사센터,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과 사회봉사활동 협력체제 구축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30 18:12:02
사진설명] 동양대와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 간의 지역사회봉사활동 협약식에서 최교민 회장(사진 왼쪽)이 최성해 총장에게 지역사회봉사활동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
[영주타임뉴스=이승근기자]동양대 사회봉사센터(센터장 서규동)는 7월 30일 동양대 대학본부 세미나실에서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회장 최교민)과 사회봉사활동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서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은 동양대에 지역사회봉사활동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단체가 정보 교류와 지역사회 봉사활동 협력체제를 구축하고 효율적인 봉사활동을 함께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단체는 협약을 통해 △상호협력체제 구축 △지역 사회봉사 활동 및 활성화를 위한 상호지원 △업무 지원 등을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영주소백라이온스클럽은 1978년에 창립돼 지난 40년간 봉사단체로서 갖은 노력과 희생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해왔다. 또한 인재육성에도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해오고 있으며, 저소득층과 새터민, 지역 내 고등학생들에 대한 봉사에도 힘쓰고 있다.

서규동 센터장은 “사랑과 봉사를 실천하는 영주소백라이오스클럽과 협력을 통해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더욱 체계적으로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지역과 소통하며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최교민 회장은 “동양대 사회봉사센터의 대학생 봉사단인 운낌봉사단이 그동안 해왔던 국내 및 해외 봉사활동을 앞으로는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며 “지역사회와 세계발전을 위해 더욱 헌신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