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체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 성서노인종합복지관 견학 실시
김윤희 | 기사입력 2018-07-31 08:41:09

[군위타임뉴스-김윤희 기자]경북지체장애인협회 군위군지회(지회장 최장태)는 지난 26일 성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임직원 편의시설 선진지 견학을 실시했다.

이번 선진지 견학은 어린아이, 노인, 장애인 모두가 모든 시설물에서 평등하게 존중받는 법 및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 BF 인증제도를 받은 성서노인복지관을 방문했다.

조재경 관장의 사업설명을 시작으로 복지관 사업 등을 하고 주출입구, 장애인 화장실, 경사로 등을 했다. 이어 군위지회 편의지원센터 김명환 대리의 편의시설의 설명으로 견학은 마무리됐다.

군위군지회 최장태 지회장은 “BF인증기관에 방문하여 장애인. 노인들이 편리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어서 좋았고, 시설도 깨끗하고 특히 조재경 관장이 복지관 이용자들에게 대하는 자세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고 간다.”라고 밝혔다.

성서노인복지관은 사랑과 공경으로 어르신이 환하게 웃는 복지관이라는 미션아래, 복지관장은 물론 전 직원들이 내방하시는 이용자에게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