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종태 서구청장, 직원들과 치맥 파티 ‘소통’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7-31 11:00:4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서구청장은 지난 30일 퇴근 후 구청 인근 한 맥줏집에서 직원 40여 명과 ‘한 여름밤의 치맥 파티’를 열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장종태 구청장은 민선 7기 공약을 담당하는 직원 한 명 한 명에게 내부망 메일로 치맥 파티를 제안했다.

이 자리에서 장종태 청장은 더위에 고생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격의 없는 대화로 함께의 가치를 되새겼다.

이날 참석한 한 직원은 “청장님께서 직접 편지로 치맥 파티를 제안해서 놀랐다"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벗어나 구청장과 직원들이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민선 7기 주민과의 약속 실천은 직원 여러분의 노력으로 이루어진다“며, "같은 주제로 먼저 고민했던 선배로서 제가 사랑하는 서구, 그리고 그 서구를 이끄는 후배 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